COMMUNITY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처음보자마자 대칭이 안맞는게 딱보이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기울어있는거같아요 전체비율이 그리고 입구 아래부분도 줄이 세줄이아니라 왜사진이랑 다르게 한줄인지 모르겠어요 당황스럽긴한데.. 또 큰택배 와리가리 하기 귀차나서그냥 씁니다.. 가격대비 퀄이 확좋은지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나무마감도 그렇고 크기는큰데.. 일단 화면이랑다른 부분때문에 실망이긴합니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처음보자마자 대칭이 안맞는게 딱보이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기울어있는거같아요 전체비율이 그리고 입구 아래부분도 줄이 세줄이아니라 왜사진이랑 다르게 한줄인지 모르겠어요 당황스럽긴한데.. 또 큰택배 와리가리 하기 귀차나서그냥 씁니다.. 가격대비 퀄이 확좋은지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나무마감도 그렇고 크기는큰데.. 일단 화면이랑다른 부분때문에 실망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