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처음보자마자 대칭이 안맞는게 딱보이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기울어있는거같...

sksk****
2020-11-10
[옵션] 사이즈: S
review-attachment-c4b25bb6-cec5-462c-af56-54dcb5f9457d.jpeg?type=w640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처음보자마자 대칭이 안맞는게 딱보이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기울어있는거같아요 전체비율이 그리고 입구 아래부분도 줄이 세줄이아니라 왜사진이랑 다르게 한줄인지 모르겠어요 당황스럽긴한데.. 또 큰택배 와리가리 하기 귀차나서그냥 씁니다.. 가격대비 퀄이 확좋은지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나무마감도 그렇고 크기는큰데.. 일단 화면이랑다른 부분때문에 실망이긴합니다


0